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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Marketing To Improve in your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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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해충박멸곰스 2020. 6. 16. 0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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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Marketing To Improve in your Business



만약 당신이 이메일 수신자라면, 당신은 어떤 회사나 다른 회사로부터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이메일을 받았을 가능성이 크다.


기업들은 이메일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서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현재 고객들에게도 손을 뻗는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추가 정보와 정보는 다음 단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스팸으로 표시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손상시키지만, 더 나쁜 것은 당신의 IP가 몇몇 ISP에 의해 차단될 수도 있다.




개인적이고 영구적인 전자 메일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다른 모든 마케팅 기법들과 마찬가지로, 고객들은 보통 그들이 연관성이 있다고 느끼는 것들과 더 많은 거래를 한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만 만드십시오.


보내는 이메일에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어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간단하고 요점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하나의 간단한 메시지를 만드세요.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에 교정하십시오.


모든 서신은 완전히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오류가 없어야 한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몇 개의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스트하여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메일 수신을 동의한 후에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은 단순히 스팸으로 보고 바로 삭제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애초에 당신이 그것을 받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이 당신의 ISP 정책을 위반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넣음으로써 컨텐츠가 풍부해지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뿐이지 단지 그것을 판매의 장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물건을 팔려고 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특별 행사나 명절 인사 같은 것도 보내세요.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일주일에 한 개로 제한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매주 이상의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하거나 당신이 만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내용을 받지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것이다.




중요한 휴일은 보통 중요한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가 아니다.


사람들이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아마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물론 예외도 있다.


이러한 예외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또는 특정 휴일을 중심으로 한 기타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포인터를 얻기 위해 실제 스팸을 검토하라.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새 주소를 게시한 후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잘못된 기능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자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너는 그것이 중요한 곳에 집요해야 한다.


집요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은 적절한 고객들과 함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그렇게 큰 차이를 만들 수 없을 것이다.


관심 없는 청중에게 끈기를 낭비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전자 메일의 정말 중요한 정보가 이미지 파일을 통해 전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현대적인 이메일 클라이언트, 특히 웹 기반의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자동으로 이메일에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는다.


이는 고객이 이메일을 올바르게 보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


전달할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항상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사용하는 이미지에 대해서는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너무나 흔한 기법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접해 왔다.


고객들은 자신들을 대상으로 한 이메일을 개인적으로 받는 것에 익숙하다.


제대로 활용하면 이런 유형의 캠페인으로 얻는 이득이 놀라울 수 있다.


여기서 본 팁을 적절히 활용하고 성공을 기르십시오.